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부산 기장, 일광 아구찜 전산가든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2. 14.

금요일 저녁 와이프와 같이
아구찜 맛집을 찾으러 갔습니다.

본인이 여태 제일 좋아하는
아구찜 집이라고 하여

부산 기장군 일광면으로 향하였어요.

부산 기장에는 특히나
이쁜 카페들이 많으니
꼭 한번 연인과 가족과 같이
드라이브 해보세요.

 

 

일광면 구석진 곳에
전산가든 아구찜 전문점 간판이 보이네요.

가게 앞에 주차를 조금 할 수 있고,
더 들어가 뒤편 카페와 공용으로 사용하는
큰 주차장이 있어요.

 

 

 

 

 

아구찜 중 1개와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맵기는 기본으로 맵게로 나오고
안맵게로 선택 가능합니다.

수육은 상당히 비싸네요 ㅎㄷㄷ

와이프 말로는 양이 상당히 많으니
소짜도 양이 엄청 나다고 하더군요.

저희는 지인이랑 같이 3명이 와서
중으로 했습니다.

 

 

멍게회 무침: 첨엔 가자미 회인줄 알았네요.
멍게회 맛입니다.

 

 

대두 조림

 

 

갓김치

 

 

샐러드

 

 

오이절임

 

 

물김치

 

 

해초무침

 

 

멸치볶음

 

 



 

드디어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중인데 정말 양이 많네요.
다른 곳 대짜 크기만 합니다.

 

 

근데 아구생선이 엄청 들어있네요.
이렇게나 많이 넣어 주는 곳은 처음 봤습니다.

 

 

아구가 너무 많다보니
콩나물이 량이 작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다른 집들은 콩나물만 많아서
살은 서로 눈치보다 뼈만 빠는
아쉬움만 남는데 말이죠.

 

 

살코기도 튼실합니다.
큰 아구를 쓰는 것 같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살코기가 줄어들지 않아요.
완전 대박입니다!!

 

 

그리고 이 집의 강점은
큰 아구를 쓰다보니
보통은 이 물렁살 부위는 먹기 어려웠는데
(작은 아구는 뼈나 지느러미 같은 곳에 붙어
있어 먹기가 불편함)
잘라 먹을 만큼 커서 편한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렁상 부위를 먹기 위해서라도
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미더덕도 많이 들어 있어요.

 

다 먹은 후에는
사리를 시켰습니다.
쫄면이 나오는데
양념에 버물리면 쫄기한 면이
양념과 잘 어울러져
금방 흡입해 버렸네요.

사리는 꼭 시켜드세요!!

 

 

늦은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와서 드시고 계셨어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
큰 아구에 살코기와 물렁상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맛있는 사리까지!!
완벽한 아구 맛집 이었어요.


특히나
저희는 매운 맛을 먹었는데
사실 하나도 안 매웠어요 ㅎㅎ
그래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맛집인 것 같아요.

혹시나 매운 것을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겠네요.
(더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아구를 많이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꼭 한번 와보시라고 추전 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