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알찬밥상. 김해 생선구이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2. 19.

한식을 먹고는 싶은데 딱히 먹을만한게 없죠

두루치기. 청국장. 김치찌개...등

 

제가 추전하는 점심메뉴는 생선구이 입니다.

김해에서 생선구이라고 치면 나오는 집이

있습니다만, 사실 그 집의 평은 좋지 않아요.

(개인차일 수 있어요.)

 

김해지역에서는 제일 괜찮은 생선구이라면

이집을 추천드립니다.

 

김해 장유 알찬밥상!!

 

들어와서 생선구이 정식 2개를 시켰습니다.

저희는 저녁 늦게 들어왔어요.

너무 늦은 시간인데도 주문 받아 주신

사장님 감사해요.

 

생선 4마리와

생선 종류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젤 마지막께 고등어예요.

미역국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라지 + 북어채 무침!!

당연 리필입니다.

 

꼴뚜기 김치도 맛있었어요.

 

김치와 나물

버섯 양파 볶음

반찬들이 다 맛있고 리필이 가능하니

걱정마시고 더 드시면 됩니다.

 

요 두 생선이 엄청 맛있었어요.

기름기도 있고 고소합니다.

(생선은 그때 그때마다 틀려요.)

 

조기류?와 고등어

조기가 살짝 비린맛이 났어요.

가끔 생선이 덜 익혀진 것 같은게 

나올 때가 있는데 이 때는 더 구워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돌솥밥도 나오니 금상첨화!!

전 돌솥밥이 너무 좋아요.

따뜻한 밥에 뜨뜻한 누룽지 물이

속이 편하더라고요.

반찬도 맛있고 푸짐하고

밥도 맛있고

생선도 맛있는

알찬밥상 적극 추천 드려요 :)

 

아참, 사장님이 꼭 이만기 씨름선수 같은

느낌이 나요. 생김새가 말투나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