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스시피아 배달 초밥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2. 13.

이프께서 저녁에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런데 늦은 시간이라 대부분의 초밥집들이

영업종료하였네요.

 

근처에 밤늦게 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다보니

스시피아가 있었습니다.

 

왠만하면 초밥은 조금 퀄리티가 있는 곳에서

먹는데 스시피아라는 곳은 왠지

저품질일 것 같아 한번도 간적이 없었어요.

이번에는 어쩔 수 없이 시키게 되었었죠.

 

미소된장과

 

간장, 와사비

마늘장아찌와 단무지, 생강 장아찌를

같이 주네요.

 

가격은 개당 1000~2000원 선이었던 것 같아요.

계란, 초새우, 오징어, 연어, 참치타다끼,

북방조개, 생새우, 광어, 숭어, 민물장어, 

바다장어 등등을 시켰어요.

 

결론은 맛이 괜찮습니다.

가격은 26피스에 25,000원 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약간 비싼 편이지만 

나름 초밥 구색을 갖추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에 파는 저급 초밥은

아니었어요.

특히 숭어와 민물 장어가 맛있었어요.

 

배달을 시켜 먹는다고 하면

나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