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에그드랍. EGG DROP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2. 19.

지금도 유행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마전에만해도 인기가 많았던

에그드랍은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집근처에는 없었던터라

밖에 외출한 김에 율하동에 있는

에그드랍을 찾아갔습니다.

 

그렇게 해서 가져온 2가지 맛.

(찬조출연 밤비예요.)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 아이.)

 

왼쪽이 기본 에그드랍

오른쪽이 갈릭맛 입니다.

 

계란이 푸짐해보이긴 하네요.

갈릭맛은 빵이 갈릭버터 빵 같네요.

오호 이렇게 보니 계란이 푸짐

맛있어 보여요.

 

갈릭은 안에 베이컨? 과 치즈가

더 들어 있네요.

 

안에는 빨간색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맛이 조금 특이 하더라고요.

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네요.

전 좀 취향인듯

(쟈기는 안준다고 삐진 밤비.)

광고를 보았던 것만큼 엄청 게란이 많고

맛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빵이 아주 부드럽고

계란도 나름 푸짐해서 

부드러운의 연속이랄까요?

근데 소스는 부드럽지 않아요 ㅎㅎ

속은 더 알찼던 갈릭맛

하지만 갈릭버터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왜 이걸 시켰을까요????)

(사장님의 추천으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맛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총평*****

부드럽운 빵

부드럽고 약간 푸짐한 계란

달콤 진한 소스

맛 3.8/5점 

한번 더 먹어 보고 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