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참숯향 순살 두마리 바베큐 치킨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2. 14.

굽네같은 바베큐 치킨을 먹고 

싶다는 와이프의 말에

배민을 통해 이곳 저곳을 서칭해봅니다.

나름 가격도 싸고 리뷰 이벤트도 있길래

근처 참숯향 순살 두마리 바베큐 치킨

주문해 보았습니다.

와! 그런데 포장을 개봉하는 순간

감탄이 나옵니다.

어찌나 잘 챙겨 주신 것인지

치킨무 2개, 콘샐러드, 소금+참기름,

허니소스, 콜라+종이컵 2개,

젓가락, 비닐장갑, 비닐봉투

사장님의 정성이 너무 느껴졌어요.

이런 스티커도 기분을 좋게 하네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3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맛 순살 바베큐.

안에 양배추, 감튀, 떡볶이가 들었어요.

(떡은 추가 했어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맵기예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 맛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금맛 순살 바베큐.

감튀가 들어 있어요.

갠적으로 맛은 소금맛이 더 좋았어요.

양념을 원래 더 좋아하기는 하는데

매운맛을 시킬 걸 그랬어요.

살도 맛있는 부위를 쓰고

양도 적당, 가격도 싸고

치즈볼도 먹고, 콜라도 공짜!!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