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더 포. the Pho. 베트남 음식 맛집!!!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2. 15.

오늘 이 집을 소개드리게 되어

황송스럽습니다.

너무나도 맛집이기에 :)

 

예전에는 베트남 쌀국수 집을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가 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인의 추천으로 집근처에

생긴지 1년이 안된(그동안 단 한번도 안갔네요)

더 포 the Pho 베트남 음식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2층에 위치해 출입구가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런치메뉴가 따로 있는 듯 해요.

배민을 통해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동이면 1000원 배달비)

 

내부 구조도 깔끔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저희는 양지 쌀국수 대

(양지는 기름기가 없어서 깔끔한 맛입니다.)

 

분짜를 시켰습니다.

지금 분짜를 시키면 쥬스캔을 하나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념 돼지고기와, 새우, 샐러드류, 면과 튀김을

주는데 면과 다른 재료들을 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는 방식 입니다.

 

파인애플 늑맘소스라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콤 새콤한 맛이예요.

면을 늑맘소스에 적신후 숟가락에

얹혀놓고 샐러드와 돼지고기를 올렸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아삭한 샐러드,

진한 고기맛이 너무 조화로와요!!

진짜 분짜는 꼭 드셔보세요!!!

 

그다음은 새우을 올려서 먹어봅니다.

네, 역시 고기가 최곱니다. ㅎㅎ

 

다음은 쌀국수를 먹어봅니다.

대자를 시키면 두명이서 나눠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나름 맛있네요.

레몬과 고추를 넣어서 맛을 조절해서

드셔도 좋아요.

처음 소개 받아서 갔던 집이

맛집이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법 사람들도 많이 오고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네요.

 

금방 또 갈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