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김해 내동 족발 맛집. 보쌈 맛집. 오가네.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1. 25.
집 근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사온지 1년이 넘게 주위를 구경하면서
이곳을 지나오면서 항상
"와, 사람많네. 장사 잘되는 가보다.
다음에 와보자."
하고 하고는 한번도 오지 않았던 곳입니다.

그런데 근래에 두번 왔다가면서
너무나도 맛있는 집이라는 것을 알았죠.

두번째 갔을 때 포스팅 합니다.

김해 내동 오가네.
족발, 보쌈 맛집으로 점심특선이 특히나 가성비가
좋습니다.

물론 저녁도 좋아요.

1층에 주차장도 잘 구비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습니다!!

250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하니
단체 회식에도 좋을 듯 하네요.

중앙 로비를 지나

족발은 국내산
보쌈은 네덜란드산 이라네요.

영업시간은 11:30 부터이고
중간휴게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이 1만원이고
저녁특선이 1.3만입니다.
저녁특선에는 반찬 3종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샐러드, 겉절이, 부침개 3종과



백김치 및 소스류

그리고 보쌈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무말랭이가 먹음직하게 있죠.
맵지않고 달콤 매콤하고
감칠맛이 좋아서 이것만 가지고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보쌈, 족발집에서는
김치와 무말랭이는 추가시 추가금이 있어요.

보쌈은
야들야들하면서 질기지도 않고
살코기부분은 담백하고
비계부분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그냥 삶은게 아닌지
약간 누런 빛깔이 나고
살짝 양념이 밴듯한 맛이 있어요.

추천한 모든 지인들이 맛있다고 칭찬했답니다.

여기 코스에는 보쌈, 족발, 불족발 3가지가 있는데
족발도 맛있는 부위들로 부들부들 쫄깃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근데 전 불족을 더 추천드릴께요.
맵긴 하지만 그 맛에 먹죠.

제 개인추천은
불족>족발>보쌈
와이프 추천은
불족>보쌈>족발
이었어요.

영양돌솥밥이 또 별미죠.
밥은 퍼서 반찬과 먹고,
또 물부었다가 나중에 누룽지처럼 먹으면
최고예요!!

된장도 두분도 많고
정성들여 만든 집된장같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나온 간단한 반찬들과
너무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가는 길에
아이스티와 식혜가 있으니
잊지말고 꼭 드시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