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도이 베이커리, 김해 내동 빵집.카페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1. 28.
김해 내동에 있는 도이 베이커리!!
새로 생긴 카페에요.
카페이긴 한데
음료보단 디저트 중심인 거 같아요.

근데 음료도 정말 맛있다는게 함정입니다!!

김해 내동 삼성아파트 맞은편에 있어요.

밖에서 보면 작은 평수이지만
내부는 깔끔해요.

5테이블있고요.
4인 3테이블과 2인 2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케이크 주문도 받나봐요.
베이킹클래스도 한다네요.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저와 같이 오기 전에 와이프가 왔을 때
레몬티를 시켰는데 맛있었다고 해요.
베이킹도 수제인데 음료도 수제래요.

진열된 케이크들

당근케이크에 크림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오렌지 젤리를 올린 거래요.

초코바나나 크런치볼
이걸 주문해 봤어요.

쑥 인절미 케이크래요.
특이하네요.
어른분들 드시라고 만든걸까요?

뉴욕치즈케이크인데
위에가 많이 구운듯한
치즈케이크 치고는 좀 특이해 보였어요.


요즘 유행하는 앙버터류

오른쪽의 레몬유자 요거트 스콘을 시켰어요.
스콘을 좋아하는데
특히 KFC를...ㅋㅋ

와이프 말로는 황치즈 파운드가
정말 맛있다네요.
사가져와서는 혼자 다먹었다고..
(난...ㅠ)

앞에서 얘기드린
레몬유자 요거트 스콘과
초코 바나나 크런치볼, 브라우니
총 3가지를 시켜봤어요.

위에 말린 레몬을 먹어봅니다.
!!!!!!! 이맛은!!!!!!!!
매우 시큼하네요. 너무나도 ㅋㅋ
생레몬을 먹는 듯 시큼합니다.

스콘 자체는 그렇게 시큼하지 않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요.
겉은 바삭한 느낌과 안은 부드러운 느낌
겉에 발라진 요거트? 설탕과 속에 박힌
유자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초코바나나 크런치 볼.
엄청 부드러운 초코 케익에
바나나가 박혀 있고
중간 중간에 크런치 볼의 바삭한 식감이
즐거웠어요.
많이 달지는 않아요.

브라우니
초코 베이크에 호두가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브라우니라면
초코함량이 많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데웠을 때
초코가 살짝 녹아 눅진눅진하고
찐득한 초코맛이 입에서 녹아내리듯
있어야 진정한 브라우니 이죠 ㅠㅠ.
아쉽습니다. 이건

화려하진 않지만
부담없고 편한 자리와
다양하고 맛있는 수제 베이킹들이
선택을 고민하게 하고
입도 즐거운 시간있어요.

아마 조만간 디저트 맛집으로
대박나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도 어서 즐겨 보세요.


아 지도에 안뜨던데
정확한 위치는
내동 삼성아파트 건너편
이마트 24시 근처 입니다.

#김해 내동 카페 #김해 내동 디저트 #김해 내동 케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