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부산 힐튼 호텔, 다모임 뷔페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1. 10.

1/1일 신년을 맞이해서 뷔페를 다녀올려고

했는데 세상일이 또 쉽게 안되자나요...

조금 연기해서 주말에 예약하고 

부산 힐튼 호텔에 있는 다모임 뷔페를

다녀왔어요. 

부산 힐튼 호텔하면 아난티 코브 등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예요.

 

7시 30분 예약하고 왔는데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습니다.

2시간 동안 정해진 시간때문에 뷔페에서

또 이렇게 줄을 서보네요. ㅎㅎ

 

그래도 일찍와서 빨리 들어왔어요.

 

호텔 뷔페 다보니, 내부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저희는 바깥이 보이는 창가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저녁에 불빛이 비취면 예쁠것 같아요.

 

자리에 앉고 보니 코트를 맡길 곳이 안보여서

물어보니 들어올 때 코트를 맡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옷을 맡기고 번호가 적힌

종이를 받았어요. 나중에 계산할 때 주면

코트를 다시 받을 수 있다네요.

 

이쁘죠.

중앙에 음료수를 살 수 있는 바예요.

들리는 소문에 여기는 음료수를 사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한바퀴를 빨리 돌아 보았습니다.

회와 초밥, 과메기, 게를 골랐습니다.

뷔페에서 중요한 것은 얼른 먹을만한 것을

다 조금씩 가져와서 먹어보고 맛있는 것을

선정해서 그것만 집중하는 거예요 ㅎㅎ

여기는 회가 큼직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특히 방어(숭어 일수도)와 도미회가 맛있어요.

 

밖에 일반적인 횟집이나 초밥집보다 퀼리티가

좋으면 좋았지, 나쁘지 않았어요.

 

꼬지와 닭튀김, 피자, 오징어 튀김, 소꼬리곰탕 입니다.

소꼬리 곰탕이 있길래 어서 가져왔죠.

그런대로 맛이 괜찮았어요.

하지만 확 땡기는 것은 아직 못찾았어요.

 

새우 튀김 초절임

새우를 튀긴 건지 삶은 건지를

초절임해 만든 것 같아요. 

한번 먹었어요. 나쁘진 않은데

더 맛있는 것을 기다리며...

 

연어알 초밥 입니다.

연어알은 식감과 생김새가 이쁜데

맛은 별로예요. 좀 짠맛이 강해요.

 

홍게, 전복, 새우, 북경오리

홍게를 쩌주는데 맛은 좋아요.

줄서서 먹을 만해요.

밖에서 홍게사서 먹는다 생각하면 되는데

살도 중간급 이상은 되어 보이니 합격점입니다!!

북경오리는 너무 바삭하게 탄느낌이라 별로입니다.

 

다시 초밥 종류를 가져왔어요.

좋아요.

 

스테이크와 만두, 양고기

만두는 평범. 비추천

스테이크는 괜찬

양고기는!!!! 밑에서 다시 얘기할께요.

와이프께서 목이 마르시다고

음료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메뉴를 보았어요.

그런데 제일 싼 탄산음료수가

250ml 에 8,000원 이예요....

가격에 놀란 와이프께서 다른 음료 대용품을

찾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찾은 것이 동치미예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로 과일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종류는 3가지 였는데

바닐라, 쿠앤크, 산딸기

쿠앤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빵과 쿠키, 초콜릿, 푸딩 등등

정말 다양하네요.

와이프께서는 배불러서 쉬면서

디저트로 마무리를 하고 계십니다.

 

전 집중할 한가지를 선택했어요.

그건 바로 양고기 갈비 입니다.

스테이크도 나름 괜찮긴 했는데

양고기는 레벨이 틀렸어요.

 

갈비살에 마늘 소스를 뿌려주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꼬지소스를 묻혀서

먹어도 맛있어요.

양갈비의 육즙과 부드러움이 

여지껏 먹어본 고기 중 최고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전 계속 두개씩 가져와서 

먹었어요. ㅎㅎ

 

양갈비는 진리입니다!!!

딴거 말고 양갈비만 먹읍시다.

 

나중에 고등어 회와 고등어 초밥도 나와서

먹어봤어요. 고등어는 특유의 냄새와 맛이 

있는데 여기는 약해서 아쉬웠어요.

 

쌀국수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국물맛이 엄청 진해서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물론 고수는 빼고요.

 

녹차초콜릿이 엄청 맛있어요.

 

마무리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나중에 마칠 때 쯤되니 아이스크림 줄이

엄청 길어서 10분쯤 기다린듯 해요.

마치기 30분전에는 미리 가셔서

드셔보시길 권해요.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다고 고생한

와이프께 감사를 :)

 

딸기맛 초콜릿 분수도 있어요!!!

/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