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기

(맛집) 센텀스파랜드 뭘 먹을까? 맛집탐방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1. 8.

부산 해운대구에 스파랜드에 다녀 왔습니다.

오전에 일찍 가서 6시간동안 스파를 즐기려다보니

점심을 먹기위해 레스토랑으로 향했어요.

(레스토랑은 2층에 있어요.)

 

2층에 들어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겨우 자리가 남아서 앉았습니다.

점심시간대에 가게 되면

사람도 많고 음식도 늦게 나오기 때문에

가능한 점심시간대를 피해서 드시러 가세요.

 

메뉴판입니다.

산채비빔밥과 우거지 갈비 해장국을

많이 드신다고 해요.

저는 이전에 산채비빔밥과 낙새볶음을

먹어봤는데 산채비빔밥은 맛있어요.

낙새볶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우거지 갈비 해장국과 해물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우거지 갈비 해장국: 13,000원

 

해물 된장찌개: 8,000원

 

해초무침: 시큼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와이프가 참 좋아했어요.

 

무우말랭이: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예요.

 

멸치볶음: 이게 생각 외로 정말 맛있어요.

달콤 고소한 맛이 밥 반찬으로 제격이었어요.

 

배추김치: 아삭하게 잘 익은 김치.

맛있었습니다.

 

공기밥: 흰쌀밥이 고슬고슬하게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이고 밥이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우거지 갈비 해장국에는 양이 많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적당한 1인분의 양에 갈비도 3~4개.

우거지는 제법 많이 들었어요.

 

국물이 강하지도 연하지도 않게 

부드럽고 간이 균형있게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갈비의 육질도 너무 부드럽게 맛있었구요.

왜 추천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꼭 드셔보세요.

 

해물 된장찌개입니다.

게와 홍합, 팽이버섯, 대파 , 두부 등

들어있고 양은 작습니다.

 

안에 들은 게는 살이 다 빠졌더라고요.

(오래 끓여서 빠진 듯)

국물은 게맛이 잘 배여있었지만

된장찌개의 임팩트가 부족했어요.

너무 부드럽고 강점이 없는 맛이었어요.

우거지 갈비 해장국은 먹으면서도

'정말 잘 주문했다. 다음에도 주문해야지' 하고

생각한 반면에

해물 된장국은 '가격은 싸서 끼니 때우기는 

좋은데 솔직히 맛은 별로다.' 였어요.

다음에 오시는 분들은

산채비빔밥과 우거지 갈비 해장국을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