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리뷰) 부산 해운대 센텀스파랜드 탐방기(1)

by 소소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1. 8.

간만에 목욕으로 피로도 풀고 안마와 스파도

즐기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부산 해운대 센텀 스파랜드로 향했습니다.

 

아침 9시 전까지 입장하면 20% 할인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맞춰서 갔습니다만,

결국 2분 차이로...ㅠㅠ

(시간은 여유롭게 다녀옵시다.)

 

네이버로 예약할 경우 최대 14% 할인되니

꼭 참고하세요!!

 

목욕탕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오히려 장유 스파랜드가 더 큽니다만,

깔끔하고 조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목욕을 얼른 끝내고 본격적으로 스파랜드를

즐기기위해 만남의 광장으로 갑니다. ㅎㅎ

 

만남의 장소로 가는 길을 따라 나오면

스파랜드 공식 옷과 양머리를 한 마네킹이

반겨줍니다만 실제 주시는 옷이 틀립니다..??

(왜 일까요?)

 

중앙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2층에 레스토랑과 카페 등등 있다고 하는데

중요한 자동안마기도 있다네요!!

 

휴대폰 충전이 안되어 있던 상태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료 충전기가 있었어요.

여러 단자가 있으니 폰 종류는 걱정하실 필요

없지만, 고속충전은 아닌듯 했어요.

충전시키고 비번으로 잠금을 할 수 있으니

편히 놀다오면 됩니다.

길을 따라가면 다시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스파랜드 레스토랑 소개와 메뉴판이 보입니다.

(따로 맛집 리뷰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야 만남의 장소!!

진짜 스파랜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나왔어요.

 

오른쪽!!

 

왼쪽!!!

 

먼저 오른쪽으로 향합니다.

오른쪽에는 실외 족탕이 있어요.

이게 센텀스파의 좋은 점이죠.

 

지금은 바깥이 춥기 때문에

이렇게 겉옷을 구비해놓았습니다.

아무거나 맞춰 입고 나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넓은 장소 입니다.

다만 실제 발을 담글 수 있는 장소는

커보이지는 않아요.

 

But!!!

오른쪽에 이렇게 칸막이 형태로

여러 실외족탕실이 있으니

나름 충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은 적당히 따뜻한 정도이고

물 깊이는 정강이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곳곳에 나뉘어져 있고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 날 바깥에 찬바람이 많이 불어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추운날 실외에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는 기분은 참 좋아요.

탐방기 (2)에서 계속...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