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리뷰) 고보습, 저자극 핸드크림 오이보스(EUBOS)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2. 25.

회사를 다니면서

신입사원때 장갑도 제대로 끼지 않고

기름을 자주 만지면서

손에 매우 건조하게 바뀌었어요.

그러다보니 손이 자주 가렵고 갈라져서

항상 보습을 시도때도 없이 하는게

버릇이 되었어요.

일반 핸드크림들은

발라도 손이 간지러워서 

더 문제가 되었어요.

민감성 핸드크림들도 일부만

손에 괜찮았기 때문에

거의 같은 제품만 사용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와이프가 추천한

오이보스 민감성 핸드크림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독일산, 75 ml 입니다.

화장품에는 문외한이라

처음 들어보았는데

와이프께서는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라고 칭찬하더라고요.

특이한게 손을 씻어도 그래도

보습이 유지 된다네요!!!

손을 정말 자주 씻는 저에게

안성맞춤이었어요.

 

튜브형태의 일반적인 핸드크림 입니다.

오이보스니 오이향이 날려나? 하고

쓸데없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제 거친 손에 일정량을 덜어내어

발라 보겠습니다.

끈적임이 없고 부드럽게

손에 빠르게 흡수되어 느낌이 아주 좋아요.

기름기도 거의 없다보니

물건을 만질때 묻어나지도 않았어요.

향도 은은한 향이 기분도 좋았습니다.

알고보니

싱글즈라는 곳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텍스쳐, 잔여감, 보습력, 향기 부분에서

만점을 받았다고 하니

두말할 것도 없겠죠.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믿고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민감성 건조성 피부.

가려움이나 갈라짐이 심한 피부에도

편한 아이보스 EUBOS 핸드크림 

꼭 사용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