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리뷰)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2. 24.

와이프님께서 케익선물을 받아오셨습니다.

그것도 본인이 가장 좋아한다는 케익이라네요.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

(이름 한번 깁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이라

특별 포장박스로 나온거 같아요.

컨셉이 크리마스트리 색에 맞추었네요.

 

호기심 많은 밤비가 또 구경 나왔습니다.

 

신기한 듯 이것저건 둘러보네요.

뭐만 가져오면 항상 궁금하다는 듯이

구경하러 오는 것

고양이 특성인 듯 합니다.

 

박스 옆에 붙은 봉투를 열어보니,

컷팅 칼과 성냥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안에 케익을 내어보니,

짜잔~~~

이쁘네요.

눈 결정으로 꾸며 놓았어요.

 

설탕물로 코팅된 생딸기가

가득히 장식되어 있습니다.

딸기는 뭐다??

진리다!!!

 

빨간 리본과, 케익 보호 커버를

어서 벗겨냅니다.

아, 아름다워요.

빨리 잘라보겠습니다.

단면을 잘라보니,

3층으로 쌓여진 초콜릿 케익 사이로

초코 생크림이 가득합니다.

 

3단 초코 케익 안에는

초코칩이 박혀있고요.

외곽으로는 초코 케익이 

별도록 감싸고 있는 형태예요.

 

초코 생크림이 너무나도 맛있어요.

촉촉하고 입에 녹아 들어가는

부드러운 초코맛이

왜 와이프께서 좋아하시는지 

알겠네요.

문제는 가격이 사악합니다.

3만원 정도 하네요...

이 작은 케익이...

 

여튼 선물 받은 거니

맛있게 먹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