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리뷰) 다이어트 선식, 한끼쉒끼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19. 12. 22.

이번에는 선식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SJ BEAUTY & HEALTH 에서 나온

한끼쉑끼 입니다.

 

이름이 좀 특이합니다.

한끼쉒끼라니 꼭 비속어 같은 느낌이죠.

한끼 대용으로 쉐이크(흔들어서)해서 먹는 식사라는 의미랍니다.

사장님 네이밍 센스가 ㅋㅋ

 

1박스에 3만원, 공구가에 2.7만원 입니다.

워낙 잘 팔려서 매번 조금씩 입고되는대로

금방 나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게시판에 꼭 재입고 문의를 하시면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앞면을 보니,

귀리, 흰강낭콩, 서리태, 아몬드, 7곡

비타프로DR, 5종 혼합유산균

현미, 농축유청단백,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헉헉...

보통 선식들을 보면 이것 저것 

몇가지만 좋은 것을 넣는데 반해

여기는 그런게 없습니다.

좋은 건 다들어 갔어요.

이거 하나면 다 먹을 수 있도록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해요. 

 

칼로리는 192 kcal/1회분 입니다.

다소 다른 싼 다이어트 선식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했다시피

무조건 칼로리만 줄일려고하는

다른 제품들과는 틀리다고 할 수 있어요.

 

함유된 영양소가 너무 많아서

눈이 다 아프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총 6개의 제품이 들었어요.

/p>

찬조 출연한 밤비 입니다.

 

간단하게 우유나 물에 

섞어 드시면 됩니다.

찬물에도 잘 섞이니 

걱정할 필요 없겠죠.

(전 항상 찬 물에 섞어 먹어요.)

 

저도 예전에는 단백질 파우더를

많이 사먹었는데

정말 맛이 없어요.

거기다 단백지 가루이다 보니

영양소가 없어요..

근데 살은 잘 빠지죠.

왜냐하면 정말 아무것도 없거든요.

그냥 뭔가를 먹었다는 만족감만 주는 거니깐요.

 

하지만 한끼쉒기는 정말 많은

영양소가 들었다보니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거기다가 할랄인증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할랄 인증이라고 하면

엄청 엄격하고 규제가 많은데

인증되었다고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더 자세한 설명은 밑에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sjfit/products/4438911243

[총평]

영양소: 없는게 없다. 최고!!

가격: 다소 가격은 나간다.

      (하지만 싸구려 제품과의 비교는 쫌..)

휴대성: 매우 편하다.

맛: 물에 타도 맛있다.

 

꼭 한번 드셔보시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