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 여행

이집트 여행기(13) - 이집트 셋째날(2) / 알렉산드리아 도서관, 스탠리 브리지

by 소화제를 소환하라 2020. 3. 22.

카이트 베이를 다녀온 후, 알렉산드리아의 관광코스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을 구경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있어서 굳이 안에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바깥에서 구경만하고 지나갔습니다. 벽에 '월'이라는 한글이 보이네요.

그러던 중, 가이드 기사께서 근처에 유명한 구경소가 있다고 해서 이동했습니다. 'Stanley bridge' 스탠리 다리라고 불리는 곳으로 향했어요.

가는 길에 스탠리 다리가 보이네요.

현재 사용되고 있는 다리입니다. 단, 한방향으로만 갈 수 있다고 하네요.

횡단보도를 지나가던 중 한장!

나름 고풍스럽고 사진찍기에도 배경이 이뻐요. 

오는 길에도 다시 한장!!

알렉산드리아 오시면 구경해보세요 :)

댓글